본문 바로가기

결혼 준비

나래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밎 고려사항

👋 안녕하세요~ 👋
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토끼펭입니다.



저희는
이제 청첩장을 준비하고 있어요 ㅎ

청첩장이란? 결혼식, 돌잔치, 입학식, 졸업식 등 다양한 행사에서 발송되는 초대장을 의미한다고 해요.

  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나래카드에서 제공하는 나래카드 청첩장 샘플에 대해 살펴 볼 예정이랍니다!

이곳 저곳 알아보았지만
코웨드 소속 바른손카드도 고려해 보았지만
가장 저렴한 곳은 나래카드인 것 같아요.

나래카드의 청첩장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고,
시안성이 좋게 색감과 글씨체를 사용하는 곳 같아요.

저희가 고른 10가지 샘플 보여드릴게요.


저희의
결혼날짜가

확실하게 보여서 좋아 고른 디자인이에요.

내부는 이런 느낌?



2번은 가로로 펼치는데 조금 낯설더라구요.
그냥 딱 필요한 정보만 있는 느낌!

3번도 비슷해요.




2번은 그림이 더 작은 대신에
결혼식 날짜가 빠밤! 적혀 있고,

3번은 신부이름 아래에 날짜, 신랑이름 아래에 시간
이라는 디테일, 그리고 큰 그림이 있는 차이가 있어요.

저는 개인적으로
3번의 글씨체가 더 좋아요.

2<3번이 좋은 토끼펭

개굴펭도 3번이 마음에 든다고 하였어요.
근데 신랑의 자세가 건방지다고 함 ㅋㅋㅋ

4번
개인적으로
저는 이 카드를 보고
나래카드에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근데..
왜 단면이니 한장짜리???

사이트에는


사이트는 아니잖아..
이해할 수 없는 토끼펭..


5번도
무난무난한 것 같아요 ㅎ



충격적인 6번..
너 왜 내용이 없어?
너 뭐야?



7번은
동그라미 식물라인을 좋아하는 저의 샘플 픽!

근데 ..


빛 받으면..
꽃 테두리와 신부 왕관이 반짝거림

그런데 생각보다 안 예쁨...


사실 그림은 마음에
안드는 8번이지만

그래도 제가 원하는 구성이 다 들어있어요.

밋밋하지 않게
여기에는 은박테두리도 들어있고
사진에서는 별로지만 실물이 나쁘지 않음


안 촌스럽고
은은하게 괜찮음.

그리고 내부도 디테일이 있어서 안 밋밋함


게다가
내가 원하는 달력에 동그라미도 있고
내부 글 적을 공간도 넓고

뒷장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음




모든 면에 우리의 결혼식 내용이 있어서
좋은 것 같음!!

근데 표지가 안 이뻐 ...후


9번
꽃다발~

엠보싱이 있어서 고급질것 같았는데
실패

10번

나..
3000원  주고 시킨건데...

뭐 잘못했니? ㅋㅋㅋㅋ
왜이리 빈칸인건데...


그래서 다시 홈페이지에 가봄

4번은 낮은가격순으로 고르다 보니
토끼펭이 엽서형으로 잘못 고른 것 같음 인정

글이 없던..애들은
도대체 뭐임?


홈페이지 가서 찾아 옴

이건 아닌것 같음 ..ㅡㅡ

여기 여러개 업체가 같이 있는 곳인것 같은데

레몬트리랑 핑크카드 업체는
이렇게 하얗게 오는건가?
싶음..

이건 문의해 봐야할 듯..

뭔가 샘플비 날린기분이라 안 좋음

일단 나래카드의 봉투들


[ 나래카드 샘플 신청시 고려해야 할 것]



1. 샘플이라서 그런지 엉망으로 접어 옴..


맞는 3등분이 없었다...ㅎ

2. 샘플의 퀄리티 차이를 알고 시키고 싶음

ㅡ어떤건 하얗게 ..  어떻게 나오는지 내부도 보고 싶다고!!

3. 택배비 3000원이 듬

ㅡ 대신에 나래카드에서 시키면 3000원 다시 제해 줌

4. 식권이 안 예쁨 ㅠ



내 입맛대로 셀프 청첩장도 가능하지만..

진짜 만들까도 고민함..그렇지만 비싸..

이번에는 아쉬움이 남았던 나래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인 것 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