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결혼 준비

페레스튜디오 촬영 후기


👋 안녕하세요 👋

한참 전에 찍었지만
이제야 후기를 올리는
게으른 토끼펭입니다♡

안 올리고 마음 속에 저장해둔
후기들이 너무 많아요 ㅠ

저희는
웨딩촬영때 간식이 중요하다고 해서

아에
안하기는 그렇고

그냥 노브랜드가서 간식에
요런 스티커 붙여서
갔어요~♡


커피, 물(내꺼^^), 견과류, 소세지, 후레쉬베리, 초코바 등
다양하게 사서 갔어요 ㅎㅎ

중간중간 이모님, 촬영기사분이 드시는데 ㅎ

이걸 안 사가도 그만이고
안사간다고 사진 안 밉게 찍어주시지만

저희는
제가 먹기 위해 사갔어요.

아!  
커피말고
다른 음료도 사갔는데

이제는 커피가 그만 먹고 싶으시다는
촬영기사님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어요.

얼마나..
지겨우실지
이해가 갔어요

발렛비용은 3천원! 이 들었고~

저희는

1. 웃으세요.
2. 잇몸 보이게 웃으세요.
3. 하하하 발사~

순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

웃으니 나의 눈들이 옹이만 해졌지만
진짜 행복해 보이는 사진들로만
결혼사진을 꾸미게 되더라구요.

우리 잘 살거에요~♡
보여드리는거라
더 그런 것 같아요

눈 크게 뜨고
발사하세요^^

저희가 갔을때는
몇개의 포토존을 사용할 수 없었어요.
리모델링? 중인 걸까요?

대신에 다른걸 조금더 찍어주신다고 하셨는데

사실 잘 모르겠어요.

찍느라 너무 정신이 없었거든요 ㅋㅋ

페레는
배경 중심의 스튜디오인데

인물중심을 원하는 저와도
잘 맞는것 같았어요 ㅎㅎ

페레의 장점은
날씨와 상관없이
예쁜 배경에서 찍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.

이거 다 실내임~!!

여기에 나중에 하늘이 삽입된다는데..
수정본 구입안함 ^^


실제 장소는 초라해 보이는데
조명의 효과란~

빛의 효과로 너무 예쁜 공간으로 바뀌는것 같아요~♡

바닥 배경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 컷이랍니다.

생각보다
남편이 화이트가 잘 어울리더라구요.

무료 코웨드 웨딩피팅때는..
피부가 까매서 실패했었는데 ..
돈을 쓰니 훌륭해짐!!


하..
반했자나

사진 속 남편은 어디에 갔나요?

지금은 머리가 산발이 된 개굴펭씨..


진심..
웨딩슈즈 사서 가세요 ㅎㅎ

드레스샾에서 준대서 안샀는데 ㅋㅋ
이게 뭐야!!

친구가 왜 패디안했냐고 의아해함 ㅋㅋㅋ

가려진 신발일거라고 생각했어..
구멍은 상상도 못했네!?


진짜 예뻣는데 ㅠㅠ
셀카 못 찍었어 ㅠㅠ



얼굴 가리니까
우리 사무적으로 보인다..☆


오순도순 팔장도 끼고!

이 사진 문의 모양 때문에
포토샾 어려운 사진이래요!!


나는 자꾸
내가 돌고래가 된  느낌이에요 ㅋㅋ
머메이드 이즈 돌고래 ㅋㅋㄱ


친한척
사이좋은 척 중 ㅋㅋㅋ

(개굴펭이 장난쳐서 토라졌던 토끼펭)


뭔가
시작하는 기분의 사진?
신부 입장~~~♡



요기는 아까 그 배경에 의자가 있음

신부의 허리가 길어
앉은키가 똑같아짐..




나는..
흑백 안 찍는다 그랬던 것 같은데?
예쁘게 한 컷이 있었어요!
맘에 들어 근데 ㅋㅋㄱㅋ

일단 사진기사분과
보정하고 합의하시는 분이 다르기 때문에
이 이야기는 다음으로 넘길게요 ㅎㅎ

페레스튜디오 촬영
추천하냐구요?

네 ㅎㅎ
전 또 가고 싶어요 ㅋㅋㅋ

p.s  리뷰이벤트 하면 액자 줌 ㅋㅋㅋ


유리액자를 노려본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