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결혼 준비

봉구외벽 두번째 뒷베란다 코킹 후기

안녕하세요?
오늘도 돌아온 토끼펭입니다.

7월 경 신혼집 앞베란다만 코킹을 했었는데요.

👇 앞베란다 코킹 후기 및 가격
https://naver.me/Fm2i8Ifz

봉구외벽 앞베란다, 외벽 코킹 작업 후기

신혼집을 장만한 토끼펭이에요~♡ 제가 사는 아파트에 비가 오니까 주륵주륵 베란다로 물이 새더라구요. 외부 코킹업체를 알아 보던 중 싸고 외벽 전체를 잘 보수해 주신다는 곳으로!! 결정했어

rabbit-penguin.tistory.com


이번에는
뒷베란다도 하게 되었어요.

가격은 똑같이 35만원으로..
앞뒤 총 70만원이 들었네요 ㅠ
한번에 하면 쌋을텐대 ㅠㅠ



왜 뒤늦게 받았는지 아세요?




한샘 인테리어를 했는데
걸레받이가 금가서 A/S를 무료로 받았거든요.

뒤에 물이 새서 뿔어서 터진거라고 하더라고요 ㅠ

옛날 아파트는 정말...후
코킹이나 해주지  ㅂㄷㅂㄷ...

그래서
지난번 너무 좋았던
봉구외벽에 뒷베란다 코킹을 받기로 하였답니다!

이번에는 숨고가 아닌 네이버 전화로 연락드렸어요!


서울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16길 74


https://naver.me/FWPAXpT3

네이버 지도

봉구외벽

map.naver.com



위치는 서울이지만 전국구로 출장 오시니
지역걱정 없이 문의해 보세요!!

저희는 수원이고,

집에 사람이 없어도
줄타고 내려오시는거라 시간 구애가 없고!

사진을 전 후로 보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!

저희집 뒷 베란다 상태먼저 보실까요?


금가있고..

와..
걸레받이가 뿔어터질만 했음 ㅋㅋㅋㄱ


비가오면 주륵주륵...


어후 우리집 뒷베란다 상태가 ㅋㅋㅋㅋ
아파트 나이가 저보단 젊던데..

내 몸도 이럴려나..
맘찢...

들뜨지 마오..
내맘은 슬프오 ㅠㅠ


이랬던 저의 신혼집이
뒷베란다 코킹 이후!!



깔끔하게 해 주셨답니다.

이번에는 같이 있지 않았지만
지난번에 믿고 맡겼었기 때문에 안심이 돼요 ㅎ

지난번과 달리
실리콘 제거한 것들 흔적도 없이
깔끔하게 정리까지 해주시고 가셔서
좋았답니다♡

무엇보다 2년 동안 A/S 무료 시공!!

언제나 추천드리는 봉구외벽입니다!!